Data Analysis for Investment & Control

Tesla Motors Inc (TSLA)(테슬라 모터스) CEO Musk(엘론 머스크) An “Exceptional Freak Of Nature” 본문

Personal/Note

Tesla Motors Inc (TSLA)(테슬라 모터스) CEO Musk(엘론 머스크) An “Exceptional Freak Of Nature”

아슈람 2013. 8. 31. 01:53
반응형

August 29, 2013By Michelle Jones 

 

테슬라 모터스의 CEO 엘론 머스크는 포스트 스티브 잡스인가? 미국의 소셜 Q&A 회사인 Quora 읽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오히려 스티브 잡스보다 뛰어나다고 평가한다. 

 

테슬라 모터스의 CEO 엘론 머스크는 올해 사람들로부터 많은 이목을 끌었으며, 그것은 그가 단순히 아무도 해내지 못했던 수익성있는 전기차 메이커이기 때문만은 아니다. 그는 PayPal에서부터 지속적인 성공을 거듭해 가고 있다. 

 

 

 

그래서 머스크는 포스트 스티브 잡스인가? 아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묻고 대답하는 것에 따르면 그는 오히려 스티브 잡스보다 훌륭하고 얘기한다. 

 

 

인터넷은 엘론 머스크를 좋아해!. 

 

Business Insider지의 Alyson Shonetell 수년 동안 엘론 머스크와 함께 일하고 있는 Dolly Singh 글을 지적했다. 그녀는 실제로 엘론 머스크와 함께 하나의 성공 신화를 쓰고 있는 SpaceX에서 같이 일하고 있다. Singh SpaceX에서 재능 인수팀을 이끌고 있다. 그녀의 글에서, 그녀는 엘론 머스크는 단지 똑똑하고, 역동적이며, 특이할 뿐만이 아니라 자연이 만들어낸 예외적인 괴물 같다고 말한다.

 

 

 

 

Singh 따르면 머스크의 위대함은 잡스의 것을 넘어선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는 굉장히 창의적이고 혁신적일 뿐만 아니라 자신이 엔지니어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스스로 만들 있다고 했다. 게다가 그는 상당히 박식하기까지 하다. 그는 단지 책을 읽음으로 인해서 어떻게 로켓을 설계해야 하는지 스스로 익혔다고 한다.


머스크는 잡스, 브라운, 하워드 휴즈, 포드, 게이츠 이상이다.

 

Singh 또한 머스크가 스티브 잡스의 비교 대상이 아니라고 한다. 그는 베르너 브라운, 하워드 휴자 헨리 포드, 스티브 잡스 그리고 게이츠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지금 순간에도 1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그녀가 머스크에 대한 글에 대해 의견을 내고 있다.

 

다른 반응은 머스크는 결국 스티브 잡스가 아니라는 의견도 존재한다. 그리고 3000명이 넘는 투표자들은 머스크 보다는 잡스를 사랑한다는 의견도 있었다. 그러나 결국 엘론 머스크가 스티브 잡스를 뛰어넘는 인물이라는 Singh 의견에 동의 한다.

 

 

(미국의 소셜 Q&A 서비스인 Quora라는 사이트에서 올라온 내용을 근거로 기사를 같네요. 번역이 이상하더라도 이해 바랍니다.^^)

 

반응형

'Personal > 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시 포스팅 - ASP.NET MVC Authentication  (0) 2016.12.28
생각의 방법  (0) 2013.08.14
모델 정확성에 대한 단편  (0) 2013.08.01
대놓고 무료봉사를 하라니...!!!  (0) 2013.07.29
개인화 검색  (0) 2010.10.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