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Analysis for Investment & Control

[SIT] 웹기반 기업분석 SIT 파일럿 서비스 오픈! 본문

Investment Assistant Tools/Griffin

[SIT] 웹기반 기업분석 SIT 파일럿 서비스 오픈!

아슈람 2016. 8. 12. 14:25
반응형




그 동안 개인적으로 작업하던 주식투자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있었는데, 그 중에 하나인 기업분석 프로그램인 Analyzer의 웹 기반 서비스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Analyzer의 PC 버전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다음 포스팅을 참조바랍니다. http://nerve.tistory.com/163)


그 동안 PC 기반의 앱을 개발하다가 PC 기반이 아니거나 DB 접속을 할 수 없는 등의 사용 환경에 따른 제약으로 인해 사용성이 떨어질 수 있겠다라는 판단에 웹 브라우저 기반으로 동작하는 Analyzer 서비스를 기획하고 진행하였습니다.


이제 기본적인 기능은 구현이 되었다 싶어, 가능성을 테스트하기 위한 파일럿 서비스를 할까 합니다. 또한 기업 분석 이외에도 PER, PBR, 부채비율 등과 같은 핵심 지표를 기반으로 투자 대상으로서의 매력에 점수를 매겨 정렬시키는 스크리닝 서비스도 아직 기본적인 수준이지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무료 입니다~)


이 블로그와는 별개의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으니 하기 링크를 방문하여 이용해 보시고, Community에도 참여를 하셔서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SIT의 Analyzer 서비스의 화면 예시입니다. 서비스 사용에 관한 가이드는 Community > 사용자메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IT 사이트로 이동 >> Shannon Investment Technologies




반응형
Comments